부가서비스

MS Office 365

혁신적 중소기업의 선택 OFFICE 365

Office 365란?

모든 기업들의 사무 환경이자 업무도구인 Office, 메일, 일정, 문서관련, 협업, 온라인 회의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Office 365는 단순한 문서 작성 도구가 아닙니다.
대기업 못지 않은 메일, 일정 관리, 문서 관리, 협업, 온라인 회의 환경을 통해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바꾸어 주는 경영 혁신 솔루션입니다.
초기 투자 비용 부담없이 효과적인 소통과 협업으로 시간을 벌고 생산성을 높이는 길, Office 365가 제시해드립니다.

Office + Office Online
설치형 오피스 + 웹오피스

  • 깔아쓰는 설치형 오피스 + 웹오피스
  • 월 정액 방식의 사용자 당 라이선스
  • 총 15대 디바이스에 설치 가능
    (5대 PC/Mac + 5대 태블릿 + 5대 스마트폰)
Exchange Online
매일
  • 모바일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메일, 일정, 연락처
  • 50GB 메일함
  •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스팸기능 기본 제공
Lyne Online
메신저/화상회의
  • 메신저, 화상회의, PC화면과 파워포인트 공유룰 한 프로그램에서 이용
  • 스마트폰과 태블릿 전용 프로그램도 제공
SharePoint Online + OneDrive for Business
팀사이트+개인문서 저장공간
  • 권한관리와 비전관리가 되는 문서사이트
  • 쉽게 만드는 팀 사이트
  • 개인당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OneDrive for Business

Office 365 상담하기

Office 365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Tel

051-966-7000

E-mail

newcufe@ecis.co.kr